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미리 본 호주 오픈… 알카라스의 승리

조선일보 인천=김동현 기자
원문보기
현대카드 슈퍼매치 신네르에 완승
남자 테니스 세계 1위 카를로스 알카라스(23·스페인)가 1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이벤트 경기 ‘현대카드 슈퍼매치 14’에서 세계 2위 얀니크 신네르(25·이탈리아)를 2대0(7-5 7-6<8-6>)으로 꺾었다.

재미와 승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한판이었다. 이날 두 선수는 경기장을 빼곡히 채운 1만1000여 관중을 위해 재치 있는 ‘팬 서비스’를 섞어가며 축제 분위기를 주도했다. 신네르가 관중석을 향해 ‘손가락 하트’를 날리자 알카라스는 양손으로 더 큰 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알카라스는 팬들과 호흡하면서도 1세트 퍼스트 서브 성공률을 82%까지 끌어올리는 집중력을 과시했다.

알카라스는 “얀니크와 시즌의 시작을 함께해 뜻깊다”고 했고, 신네르는 “한국 팬들의 따뜻한 성원에 감동했다”고 말했다. 두 선수는 18일 개막하는 시즌 첫 메이저 대회 호주오픈 출전을 위해 곧바로 호주로 출국했다. 각각 1·2번 시드를 받은 알카라스와 신네르가 결승에서 만날 것이란 전망이 압도적이다. 알카라스와 신네르는 최근 2년간 메이저 대회 단식 우승을 4회씩 양분했다.

[인천=김동현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법원행정처장 박영재 대법관
    법원행정처장 박영재 대법관
  2. 2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3. 3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4. 4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5. 5한화오션 노무관리 수첩 의혹
    한화오션 노무관리 수첩 의혹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