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수홍 딸, 13개월에 '내돈내산' 차 뽑더니…1달만 "오토바이 탔어요" 놀랍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딸이 차에 이어 오토바이에 올라탔다.

11일 박수홍, 김다예가 운영하는 딸의 계정에는 "재이 오토바이(?) 탔어요. 자동차 덕후 운전 좋아하고 잘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재이는 흰색 상의에 갈색의 코듀로이 멜방 원피스를 매치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했으며, 머리카락에 꽂은 토끼 모양의 핀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이어 박수홍과 김다예는 "롱다리예요. 이미터(2m) 같아요. 미래가 기대돼요. 173cm 정도 되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딸의 폭풍성장을 희망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달 2일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에는 '재이 차 뽑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돼 눈길을 끈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재이는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유아 전동차에 탑승한 모습으로, 과자를 먹으며 드라이브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으로 흐뭇함을 자아냈다.




13개월이었던 당시 무려 광고만 17개를 찍은 효녀 재이에 대해 박수홍과 김다예는 "광고요정 재이 드디어 차 뽑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21년 결혼했다.

이들은 여러 번의 시험관 시술을 통해 어렵게 지난 2024년 10월 딸 재이를 얻었으며,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과 각자 SNS, KBS 2TV 가족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 = 박수홍, 김다예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용해 구속영장 신청
    신용해 구속영장 신청
  2. 2케데헌 골든글로브 수상
    케데헌 골든글로브 수상
  3. 3평양 무인기 의혹
    평양 무인기 의혹
  4. 4김병기 윤리심판원 출석
    김병기 윤리심판원 출석
  5. 5트럼프 쿠바 압박
    트럼프 쿠바 압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