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혼' 윤민수, 前부인 지인까지 동원해 소개팅 주선…"2명이나 거절했다" ('미우새')

OSEN
원문보기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윤민수가 배우 임원희를 위해 전부인 인맥까지 동원했다고 밝혔다.

11일 전파를 탄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원희, 윤민수, 허경환이 남성 갱년기 탈출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윤민수는 허경환과 함께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임원희의 집을 방문했다. 이날 윤민수는 임원희를 향해 서운함을 토로하며 “제가 소개해 줄 여자분이 있었다. 심지어 두 분이나 계셨는데 형이 다 거절하지 않았느냐”고 깜짝 폭로를 이어갔다.

특히 소개팅 상대의 정체가 밝혀지며 스튜디오는 술렁였다. 윤민수가 “후 엄마(전처) 아는 동생인데, 나랑도 어릴 때부터 알던 사이”라고 밝힌 것. 이혼 후에도 임원희의 짝을 찾아주기 위해 전처의 지인까지 섭외했던 윤민수의 남다른 노력이 드러난 대목이다. 이에 당황한 임원희는 “소개팅 자체를 거절한 거지, 두 분이나 있었냐”며 뒤늦게 아쉬움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윤민수는 자신의 상태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나는 내가 번아웃인 줄 알았다. 감정 기복이 너무 커졌다”며 최근 개인사를 겪으며 변화된 심리 상태를 언급, 혹시 갱년기가 아닌지 걱정하며 테스트기를 확인하는 모습으로 짠한 재미를 더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