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태영, ♥권상우에 생활비 받아 쓴다…"제태크는 잘하는 사람이 맡아야" (Mrs.뉴저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배우 권상우가 재산 관리와 재테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첫 라이브에 내건 남편 권상우의 역대급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손태영과 권상우 부부가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라이브 도중 한 시청자가 재테크 비법에 대해 질문하자, 권상우는 "재산 관리는 제가 하는 편"이라며 "손태영 씨는 신경을 아예 안 쓰고, 대신 제가 관리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렇다고 해서 혼자만 알고 있는 건 아니고, 아내에게 전부 이야기해 준다"며 투명한 재정 관리를 강조했다.

이에 손태영은 "저는 생활비만 받는다"며 "잘하는 사람이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여 부부 간 역할 분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권상우는 이를 두고 "다 이야기해 주는데, (아내가)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주식 투자도 하느냐"는 질문에 권상우는 "정말 많이 손실 본 것도 있다"고 털어놓으며 투자에 따른 현실적인 어려움도 솔직히 언급했다.

동시에 "그래도 좋은 비상장 주식을 사둔 것도 있다"며 장기적인 안목으로 재테크를 이어가고 있음을 전했다.

사진=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신청
    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신청
  2. 2김병기 의혹 해명
    김병기 의혹 해명
  3. 3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4. 4미쓰홍 박신혜
    미쓰홍 박신혜
  5. 5트럼프 베네수엘라
    트럼프 베네수엘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