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준호, 시청률 10% 찍고 글로벌 1위까지…'대박' 행진 속 방출한 '현장 공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이준호 인스타그램

사진 = 이준호 인스타그램


배우 이준호가 비하인드 컷을 모두 방출했다.

최근 이준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웅이 비하인드"라는 멘트와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준호는 야간 도로에 세워진 차량 안에서 창문을 내린 채 깊은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부터 촬영 현장 사무 공간에서 모니터 앞에 앉아 집중한 표정으로 장면을 준비하는 순간까지 담아냈다.

이어 가로등 불빛 아래 초록이 우거진 골목에서 블랙 데님 재킷과 크로스백을 매치한 채 자연스럽게 서 있는 컷, 영수증이 벽면을 채운 공간에서 체크 재킷과 타이를 갖춰 입고 긴 영수증을 들여다보는 콘셉트 컷까지 이어지며 캐릭터의 온도와 현장의 공기가 입체적으로 전해진다.
사진 = 이준호 인스타그램

사진 = 이준호 인스타그램



어둠과 조명이 교차하는 구도, 차분한 색감의 의상, 손끝과 시선의 미세한 움직임이 장면마다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비하인드의 밀도를 높였다.

이를 본 팬들은 "진짜 많이 사랑해" "늘 응원합니다" "멋있다 이준호" "우리 준호 고생많았어 멋지다" "멋지고 귀엽고 최고야" "기엽고 잘생겼는데 몸도 잘 쓰는 준호 오빠" 등의 댓글을 남겼다.


사진 = 이준호 인스타그램

사진 = 이준호 인스타그램



앞서 이준호가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가 공개 2주차에 전세계 1위에 올랐다. 이 작품은 결혼자금, 집값에 허덕이는 월급쟁이 상웅이 손에 쥔 돈만큼 힘이 강해지는 능력을 얻게 되며 생활비와 초능력 사이에서 흔들리는 생활밀착형 내돈내힘 히어로물이다. 이준호는 신혼집 마련을 위해 돈을 모으다가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물려받게 된 평범한 공무원 상웅으로 분한다.

사진 = 이준호 인스타그램

사진 = 이준호 인스타그램



이준호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태풍상사'에서도 성과를 낸 바 있다. '태풍상사'는 자체 최고시청률 10.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로 종영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