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개그콘서트-챗플릭스’, 10년 만의 ‘개콘’ 복귀 개그맨 등장…기대감UP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개그콘서트’. 사진|KBS2

‘개그콘서트’. 사진|KBS2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개그콘서트’가 영화 ‘아바타’를 패러디한다.

11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챗플릭스’표 ‘아바타’가 펼쳐진다.

이날 ‘챗플릭스’ 박성광, 송준근, 정범균, 이상훈, 서성경은 ‘아바타’의 등장인물로 변신한다. 먼저 실감 나는 분장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10년 만에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는 특별한 손님도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랜만에 친정에 방문한 개그맨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출연진들은 각자 어떤 부족 출신인지 관객들에게 채팅을 요청한다. 이때 관객들이 보낸 기상천외한 부족 이름들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해 10월 ‘어벤져스’ 편에서 타노스의 등장과 함께 코너가 조기 종료됐던 것처럼, 제2의 ‘어벤져스’ 사태가 벌어진다. 어쩌다 또다시 이런 위기에 직면하게 된 것인지, ‘챗플릭스’ 팀은 이 위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갔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거울 남녀’는 헬스장에서 만난 황혜선과 오정율의 이야기를 그린다. 두 사람은 이날 역시 거울 속 김시우와 이수경을 각각 자신의 모습이라고 착각해 속마음을 쏟아낼 예정이다.


자신감으로 가득 찬 오정율은 느끼한 ‘플러팅’ 멘트를 쉴 새 없이 날린다. 반면 거울 속 이수경은 가끔씩 코너 세계관을 잊고 ‘본체’의 자아를 드러낸다. ‘셀프 디스’를 날리는 황혜선에게 반응하는 장면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 KBS2에서 방송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3. 3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