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트와이스 나연·모모·지효·쯔위, 설레는 ‘핑크빛’ 여신 비주얼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vspink SNS

사진 | vspink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의 영 타깃 라인 ‘핑크(PINK)’와 만나 역대급 비주얼 화보를 완성했다.

지난 9일, VSPINK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 나연, 모모, 지효, 쯔위와 함께한 새 시즌 캠페인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주체적인 여성상’을 트와이스만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로 재해석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네 멤버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알파벳 ‘P, I, N, K’ 조형물을 든 채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나연

나연



모모

모모



나연은 체리 패턴의 톱과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특유의 상큼함을 뽐냈다. 모모는 핑크색 란제리 룩에 퍼를 매치해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효

지효



쯔위

쯔위



지효는 카우보이 모자와 크롭 티셔츠로 건강미 넘치는 복근을 과감하게 드러내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막내 쯔위는 하트 패턴의 핑크 브라톱과 팬츠로 모델 못지않은 우월한 비율과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트와이스 지난해 10월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2025’에 참석해 화려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압도한 바 있다. 당시 이들이 착용한 아이템들은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전 세계적인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막강한 패션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해 7월부터 시작된 전 세계 43개 지역, 78회 규모의 초대형 월드투어 ‘THIS IS FOR’를 진행 중이다.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캐나다, 미국, 대만 등 북미와 아시아를 오가며 글로벌 팬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뮌헨 결장
    김민재 뮌헨 결장
  2. 2정호영 웃긴 요리사
    정호영 웃긴 요리사
  3. 3권상우 유재석 속 뒤집개
    권상우 유재석 속 뒤집개
  4. 4리사 골든글로브 시상
    리사 골든글로브 시상
  5. 5김경 공천헌금 의혹
    김경 공천헌금 의혹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