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그렇게 좋아?" 임영웅, 축구화 앞에서 '무장해제' 된 순간... 선글라스 너머 설렘 가득

파이낸셜뉴스 전상일
원문보기
임영웅이 축구화 및 유니폼 앞에서 미소짓고 있다.임영웅 SNS

임영웅이 축구화 및 유니폼 앞에서 미소짓고 있다.임영웅 SNS


[파이낸셜뉴스] 무대 위 '감성 장인'이 축구화 앞에서는 영락없는 '축구 소년'으로 돌아갔다. 가수 임영웅이 변함없는 축구 사랑을 인증하며 팬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임영웅은 지난 11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축구공 이모티콘 하나와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한 스포츠 매장을 방문해 진열된 축구화와 유니폼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그의 사복 패션과 비주얼이다. 편안한 청바지 차림에 선글라스를 매치한 그는 힙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마음에 드는 축구화를 발견한 듯 입가에 번진 은은한 미소는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만든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축구 용품을 보러 간 그의 모습에서 순수한 열정이 느껴진다는 반응이다.

임영웅의 '축구 앓이'는 이미 연예계에서도 정평이 나 있다. 아마추어 리그인 KA리그를 직접 운영하는 구단주이자 득점왕 출신인 그는, 최근 방송을 통해 감독으로도 데뷔하며 '축구 유니버스'를 확장해가고 있다. 팬들은 그가 새 축구화를 신고 또 어떤 그라운드를 누빌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구 콘서트 끝나고 새 신발 신고 날아다니시겠네요", "선글라스 꼈는데도 눈에서 꿀 떨어지는 게 보여요", "노래도 축구도 진심인 우리 히어로, 소년미 뿜뿜"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026년 새해에도 임영웅의 왼발, 그리고 그의 행복한 축구 라이프는 '맑음'일 것으로 보인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3. 3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4. 4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5. 5허웅 송교창 복귀
    허웅 송교창 복귀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