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 재산 기부 선언하더니..♥19살 연하男 데이트 포착 [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전원주가 ‘연하 훈남’과 성수동 데이트에 나서며 핑크빛 기류를 풍겼다.

9일, 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에서는 ‘인생 최초 연하남과 성수동 핫플레이스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전원주가 앞서 ‘나는 솔로’ 편에서 소개팅으로 만났던 19세 연하 남성과 두 번째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이날 전원주는 약속 장소로 향하며 “가슴이 떨려서 말이 안 나온다”며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드러냈다. 전원주를 기다리고 있던 연하남은 만나자마자 “손이 왜 이렇게 차셔”라며 핫팩을 건네는가 하면, “장갑이라도 하나 사드려야겠다”고 말해 시작부터 다정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성수동 소품숍에 들른 두 사람은 서로에게 어울리는 머플러를 골라주며 자연스럽게 밀착했다. 전원주는 연하남의 얼굴을 뚫어지게 바라보며 “잘생기셨다”는 감탄을 연발했고, 연하남은 키가 작은 전원주를 배려해 무릎을 굽힌 채 거울 앞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는 등 매너를 보였다. 전원주는 이에 화답하듯 그의 팔짱을 끼며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후 카페로 자리를 옮긴 자리에서도 연하남의 ‘스윗 모드’는 계속됐다. 그는 전원주에게 “지난번보다 얼굴이 더 좋아지셨다”고 말하며 미모를 칭찬했고, 치아 미백과 보톡스 시술을 받은 전원주는 “고생만 많이 하다 노년에 이렇게 편안하다”며 웃음을 보였다. 연하남은 전원주의 입가에 묻은 립스틱을 자연스럽게 닦아주거나, 외국인 관광객 앞에서 대신 통역을 해주는 등 세심한 배려로 눈길을 끌었다.

연하남이 음료를 가지러 자리를 비운 사이, 전원주는 제작진을 향해 “말씀도 잘하시고 나보다 더 잘하신다. 내가 긴장된다. 여자한테 뻔뻔하게 잘하신다”며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두 사람은 인형 뽑기, 셀프 사진 촬영, 코인 노래방까지 돌며 MZ식 데이트 코스를 즐겼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전원주는 “오늘 너무 좋았다. 말씀도 잘하시고 인자하시고 배울 점이 많았다. 무슨 일 있으면 서로 만나고 오늘의 인연이 계속됐으면 좋겠다”고 말해 관계의 다음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전원주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재산은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 열심히 사는 사람에게 주겠다”고 말해 현장을 놀라게 한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