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경찰, '성추행 의혹' 장경태 조사…"짜깁기 영상으로 왜곡"

MBN
원문보기

장경태 의원. 자료사진


경찰이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을 토요일인 어제(10일) 소환해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서울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계는 어제 준강제추행 혐의를 받는 장 의원을 고소장이 접수된 지 44일 만에 장 의원을 비공개로 소환해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경찰은 2024년 10월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국회 보좌진과 가진 술자리에서 만취한 A씨를 성추행한 사실이 있는지 등을 들여다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이번 의혹을 촉발한 당시 술자리 영상 등에 대해서도 집중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 의원은 조사를 끝내고 돌아와 페이스북에 글을 남겼는데, 경찰 조사를 마쳤다면서 "신속한 수사를 변호인 의견서로 요청했고, 가장 빠른 날짜로 조사에 성실히 임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고소인이 제출한 영상은 단 3초짜리로, 언론에 보도된 다른 영상조차 제출하지 못했다"며 "이미 원본 영상에 대한 증거 보전을 법원에 신청했다. 자신 있으면 보도된 원본 영상을 공개하길 바란다"고 적었습니다.


장 의원은 또, "무고는 한 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째 무너뜨리는 중대한 범죄"라며 "짜깁기된 영상과 왜곡된 주장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힌 모든 행위를 결코 가볍게 넘길 수 없다. 반드시 진실을 밝히고 책임을 묻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장 의원은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있으며 A씨를 무고 혐의로, 당시 현장 영상을 촬영한 A씨 남자친구 B씨를 무고·폭행·통신비밀법 위반 혐의로 맞고소·고발한 상태입니다.

[최희지 기자 / whitepaper.choi@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