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돌돌싱' 이지현, 두 자녀와 韓 떠났다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이지현 가족.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6.01.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지현 가족.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6.01.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두 자녀와 미국으로 떠났다.

이지현은 1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미국에 공부도 할 겸 아이들 방학 겸 해서 오늘 출국한다"고 밝혔다.

그는 "짐은 바리바리 이민 수준에다가 빠진 거 없나 몇 번이나 확인하고 미국에 도착해서 부터 아이들의 행동과 생활을 몇 번이나 머릿속에서 시뮬레이션 해보고 그 와중에 불편한 것들이나 필요한 것들을 다시 한 번씩 체크"라고 설명했다.

이지현은 반려견도 함께 데리고 가려고 검사를 마치고 서류까지 다 준비했으나, 장시간 비행과 현지에서 아플 것 같아 모친의 집에 맡기고 떠난다고 귀띔했다.

그런데 아이들까지 재촉에서 공항에 왔는데 아무도 없어서 놀랐다.

이지현은 "비행 시간 착각해서 공항 백수 됐다. 어차피 이렇게 어설프고 허접하고 엉망인데 뭐 이렇게 열정적으로 준비 하고 왔나 싶더라. 얼마 전 방송에서 들었던 말 '대충 살아도 괜찮아'라는 말이 떠오른다. 시간 많으니까 맛있는 거 많이 먹자. 좀 더 성숙한 가족이 돼 올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지현은 1998년 써클 1집 '졸업'으로 데뷔했다. 2001년 쥬얼리 원년 멤버로 재데뷔했다. 이 팀은 '니가 참 좋아', '슈퍼스타' 등 히트곡을 냈다. 2006년 쥬얼리를 탈퇴한 이지현은 배우 활동을 하기도 했다. 두 번 결혼 뒤 두 번 이혼한 이지현은 현재 1남 1녀를 홀로 양육 중이다.

지난해 3월엔 미용 국가고시 실기 시험 합격 소식을 전했다. 현재 헤어디자이너 교육을 받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2. 2비예나 트리플크라운
    비예나 트리플크라운
  3. 3민주당 원내대표 선거
    민주당 원내대표 선거
  4. 4지성 판사 이한영
    지성 판사 이한영
  5. 5안양 임완섭 권우경
    안양 임완섭 권우경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