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엄지인 "'시드머니 3억', 서울 중심가 아파트 구할 수 있다"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사당귀. (사진 = KBS 2TV 제공) 2026.01.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사당귀. (사진 = KBS 2TV 제공) 2026.01.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코미디언 박명수가 MC 전현무의 결혼에 대해 근심을 노출한다.

11일 오후 4시4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선 엄지인 보스가 KBS 1TV '아침마당'을 함께 진행하는 박철규 아나운서의 가정 방문 멘토링에 나선다.

엄지인은 "내가 멘토링한 애들은 모두 자리를 잘 잡았다"라며 "나와 함께 '아침마당'을 진행하는 박철규 아나운서도 나의 멘토링이 필요하다"라며 새해에도 변함없이 높은 자존감을 뽐낸다.

박 아나운서는 부산과 서울에서 주말부부로 있음에도 불구하고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하고 심플한 집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가운데 거실에 자리잡은 아기 초음파 사진에 전현무는 "좋겠다"라며 부러움을 드러낸다.

박 아나운서는 "다가오는 2월 아빠가 된다"라면서 "태명은 또마"라고 강조하며 함박 웃음을 짓는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아기 초음파 사진보다 그 옆에 걸려 있는 결혼사진에 더 주목한다. 박명수는 "우리 현무도 저런 거 찍어야 하는데"라고 뜬금없이 현무 걱정을 하더니 "혼자 찍게 생겼으니. 아이 참"이라고 근심 걱정을 노출시킨다.

뜻밖의 공격에 웃음을 빵 터트려 버린 전현무는 "여자만 있으면 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가 하면, 엄지인은 아기 아빠가 되는 박 아나운서를 위해 시드머니 3억으로 서울 중심가 아파트를 구할 수 있는 법을 공개한다.


제작진은 "여의도 최신식 50억 아파트에서 고풍스러운 7억 아파트까지 과연 박철규 아나운서의 자금에 맞는 아파트를 찾을 수 있을지 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2. 2비예나 트리플크라운
    비예나 트리플크라운
  3. 3민주당 원내대표 선거
    민주당 원내대표 선거
  4. 4지성 판사 이한영
    지성 판사 이한영
  5. 5안양 임완섭 권우경
    안양 임완섭 권우경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