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손태영 “♥권상우, 내 말 잘 들었는데..다시 태어나면 결혼 안 한다고”(뉴저지 손태영)

OSEN
원문보기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임혜영 기자] 손태영이 권상우와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10일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첫 라이브에 내건 남편 권상우의 역대급 이벤트’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손태영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권상우 씨다. 잘생긴 사람이 아니고 부드럽게 생긴 스타일을 좋아했다. 당시 만났을 때 착했다. 사람이 생각보다 순수했고 당시에는 제 말도 잘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집 앞에 와서 차로 데이트를 많이 했다. 남편이 어머니랑 같이 살아서 거기 가면 어머님이 항상 있었다. 우리 셋이 거의 같이 데이트를 했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여전히 달달한 비결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저희는 정기적으로 떨어져 있다”라고 답했다.

손태영은 “신혼 때부터 드라마 촬영 가 있고.. 그게 저희는 좀 익숙하고 그러다 오면 반갑고. 그래서 저희가 더 오래 유지하는 게 아닌가. 웃음 코드가 맞다”라고 말했다. 권상우는 “내가 말하면 잘 웃는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다시 태어나도 결혼할 것이냐는 질문에 모두 “한다”라고 답했다. 다만 권상우는 대답이 조금 늦었고 손태영이 실망한 기색을 드러내자 “옛날에 태영이가 나한테 삐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손태영은 “집에서는 나랑 다시 결혼한다 해놓고서는 방송에서 전화 연결하는데 안 한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hylim@osen.co.kr

[사진]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5. 5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