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태영, ♥권상우와 혼전임신 숨긴 이유…"보수적 사회, 욕 많이 먹어" (뉴저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손태영이 권상우와의 결혼 기자회견 당시를 떠올렸다.

10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첫 라이브에 내건 남편 권상우의 역대급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라이브를 진행한 손태영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권상우"라고 답하며 "어떡하겠나, 오래 살아야 하는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이상형 맞다. 땡글땡글 잘생긴 사람이 아니고 부드럽게 생긴 스타일을 좋아했고 만났을 때 되게 착했다. 사람이 생각보다 순수했고 당시에는 말도 잘 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맨날 우리 집 앞에 와서 차로 데이트를 많이 했다. 남편이 어머니랑 같이 살아서 가면 어머니가 계셨다. 그래서 항상 셋이 데이트를 같이 했다"고 회상했다.

결혼 당시 기자회견을 했던 두 사람은 "지금 같았으면 그냥 결혼해도 되는 시대인데 당시만 해도 사회가 보수적이다 보니까 나름대로 고민했고, 제가 악플도 많았고 욕을 많이 먹었다. (임신 소식을) 말을 해야 할까 고민했다. 우리가 안 좋은 얘기를 너무 많이 듣고 있어서 이것까지 얘기하면 우리 사랑이 '애기 때문이다'라는 말을 많이 들을 것 같더라"라고 혼전임신을 숨긴 사실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기자회견엔 남편만 나가기로 했다. 그렇게 잘 극복하고 저희는 단단했기 때문에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2. 2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3. 3강이슬 트리플더블
    강이슬 트리플더블
  4. 4공천헌금 의혹 수사
    공천헌금 의혹 수사
  5. 5두쫀쿠 챌린지
    두쫀쿠 챌린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