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1만4900원에 유튜브+카페·편의점 할인"…SKT 구독 꿀팁

머니투데이 김승한기자
원문보기
유튜브 요금 그대로, 카페·편의점 할인까지
생활 밀착형 혜택에 구독 가치 '쑥'

/그래픽=김지영 디자인 기자

/그래픽=김지영 디자인 기자



유튜브 프리미엄을 매달 이용 중인 사용자라면 같은 요금으로 실생활 할인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SK텔레콤의 구독형 서비스 '우주패스'를 통해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현재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우주패스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단독 이용 요금인 월 1만4900원과 동일한 가격에 월 구독료 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상품들이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권에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혜택을 결합한 상품이 대표적이다.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각각 하루 1회 최대 9000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편의점이나 카페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월 최대 6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셈이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구글원 100GB'를 묶은 상품도 동일하게 월 1만4900원에 제공한다. 구글원 100GB 요금은 별도로 구독할 경우 월 2400원이 추가되기 때문에 두 서비스를 각각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이다. 클라우드 저장공간 활용도가 높은 이용자라면 이 구성 또한 실속 있는 선택이 될 수 있다.

우주패스는 단순한 통신 부가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연계된 구독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콘텐츠, 식음료, 교통, 건강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구독 상품을 패키지화해 소비자가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유튜브 프리미엄만 단독으로 이용하던 사용자라면 우주패스를 통해 동일한 요금으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충분히 고려해볼 만하다. 실제로 통신사 구독 서비스가 가성비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관심을 끌고 있는 만큼, 우주패스는 SK텔레콤의 대표적인 생활형 구독 모델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한정된 소비 지출 안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수요가 커지는 만큼, 통신사 구독 서비스는 앞으로도 실용성과 가성비를 앞세워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우주패스의 유튜브 프리미엄+세븐일레븐·투썸 할인 상품.

우주패스의 유튜브 프리미엄+세븐일레븐·투썸 할인 상품.



김승한 기자 winon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영공 침범
    무인기 영공 침범
  2. 2이민성호 레바논 대역전승
    이민성호 레바논 대역전승
  3. 3이란 시위 레드라인
    이란 시위 레드라인
  4. 4신봉선 양상국 관계
    신봉선 양상국 관계
  5. 5송승환 시각장애
    송승환 시각장애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