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미미, ♥천둥과 결혼 2년만 새출발…"2025년 가장 잘한 일, 너무 떨려"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구구단 미미가 유튜브 채널을 부활시키며 다시 활동을 재개했다.

미미는 9일 "미미홈피 유튜브 3년 만에 드디어 부활…ㅋㅋㅋ팬싸에서 자막없이 올려도 알아서 볼테니 올려달라고 해서 열심히 만들어봤오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자막 열심히 썼음 많이 봐줘~~~"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유튜브 채널 부활 소식을 알렸다.

영상 속 미미는 지난해 말 7년 만에 팬사인회를 열어 팬들과 만났다. 팬들을 만나러 가는 길, 미미는 "굉장히 떨린다. 제대로 된 팬사인회는 7년 만인 거 같다. 그래서 긴장이 많이 되고 솔로로 하는 게 처음이다 보니까 엄청 긴장이 되는 상태"라고 토로했다.



미미는 "7년 만에 팬싸다 보니 엄청 떨릴 줄 알고 긴장했다. '한마디도 못하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을 안고 시작했는데 막상 팬 분들의 얼굴을 보니 생각보다 편했다"며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팬들을 위한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 미미는 "정말 정말 올해 한 일 중에 팬 분들을 만날 수 있었던 게 가장 잘한 일인 것 같다. 집에 와서도 굉장히 행복해했다"며 "앞으로 진짜 자주 보자 내년엔 이런 자리 더 만들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구단 미미는 엠블랙 출신 천둥과 2024년 5월 5년 열애 끝 결혼했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영공 침범
    무인기 영공 침범
  2. 2이민성호 레바논 대역전승
    이민성호 레바논 대역전승
  3. 3이란 시위 레드라인
    이란 시위 레드라인
  4. 4신봉선 양상국 관계
    신봉선 양상국 관계
  5. 5송승환 시각장애
    송승환 시각장애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