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별거' 슈, 임효성♥에 차단 당한 후 가족여행 불참 "빈집 썰렁해"

스포츠조선 이게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남편 임효성과 별거 중인 그룹 S.E.S 출신 슈가 최근 가족 여행에 불참했다고 전했다.

9일 '인간 That's 슈' 채널에는 '옷 원가를 잘 아는 슈, 왜 인터넷 말고 동대문 도매시장일까'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슈는 쌍둥이 딸과 함께 동대문 시장 나들이를 갔다. 그는 "여기는 제 홈그라운드"라며 "매일 아니면 이틀에 한 번씩 왔다. 아는 언니가 옷을 골라오라고 해서, MD로 일한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슈는 딸들과 옷을 구경하며 "나 혼자 동대문에서 애들을 케어하는 게 힘들지만, 애들도 많이 와봐서 어디에 뭐가 있는지 안다. 남편도 온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딸에게 "엄마가 너네 졸업 선물 뭐해줬지? 옷도 사주고 뭐해줬지?"라고 물었고 라율이는 "핸드폰을 바꿔줬고 아빠는 여행을 보내줬다"라고 말했다. 슈는 "강원도 스키 여행을 갔는데, 나는 일정이 있어서 못 갔다. 애들이 집에 없으니 너무 썰렁했다"라며 자신만 가족 여행에 불참했다고 밝혔다.

한편 슈는 2010년 농구선수 출신 임효성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도박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데 이어 사업가로도 활동 중이다. 최근 임효성과 별거 중이라면서 "남편이 저를 차단했다. 집안일로 이야기를 하다가 싸웠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