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김나영♥마이큐, 결혼 후 첫 가족 해외여행...홍콩서 포착된 현실 가족

스포츠조선 김수현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마이큐 김나영 부부가 온가족이 다함께 홍콩으로 해외여행을 떠났다.

9일 마이큐는 "Family in HK"이라며 홍콩에 놀러간 가족들의 모습을 자랑했다.

마이큐는 아내 김나영과 다정하게 서로 기대어 커플샷을 찍는가 하면 아들 둘과 함께 한 행복한 모습도 공개했다.

지난해 가정을 이룬 김나영과 마이큐, 가족들과 함께 한 행복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앞서 마이큐는 "마음으로 기록하는 시간들"이라며 가족사진을 공개했고, 김나영은 "세계 최고의 남편♥"이라 댓글을 달기도 했다.

마이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가족의 평범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자연스럽게 마이큐를 '아빠'라 부르는 김나영의 아들들에 마이큐는 "2~3년 동안 시간을 두고 호칭을 바꾸려고 생각했는데 결혼하고 다음 날 나영이 위트 있게 '그래도 결혼 첫날이니까 선물해 줄 겸 아빠라고 불러줘'라고 했더니 애들이 아빠라고 했다. 그날 이후로 이제는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양육해 왔으며, 2021년부터 마이큐와 공개 열애를 했다.

공개 데이트와 가족 여행 등으로 꾸준히 애정을 드러낸 김나영 마이큐는 지난 10월 3일 결혼식을 올리며 4년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shyun@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