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박명수, '주사이모' 키 편집 못한 두바이 촬영에 분노 "돈 다 쓰게 하고" ('할명수')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할명수' 박명수가 두바이에서 스태프들에게 제대로 플렉스했다.

9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는 '쯔양이 열 걸음에 한 번씩 먹방한 동네 소개해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오랜만에 먹방 유튜버 쯔양을 만나는 박명수. 제작진은 "오늘은 먹방이 아니라 선배님이랑 쯔양 님이랑 데이트하는 모습을 담으려 한다"고 설명했고 박명수는 "그래. 쯔양 데리고 먹방 좀 그만해. 걔도 좀 참아야지. 그러게 계속 먹으면 어떡하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쯔양은 "핸드폰으로 촬영하냐"고 놀랐고 박명수는 "지금 경기가 어려워서 카메라맨 다 날렸다. 내 수입을 줄일 수는 없으니까 다른 쪽에서 줄인 거다"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쯔양이 "저번에 왔을 때 카메라 엄청 많지 않았냐"고 묻자 박명수는 "그렇게 해서는 타산이 안 맞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제작진은 "길거리에서는 휴대폰으로 촬영한다"고 설명했고 박명수는 "너희는 왜 두바이 갈 때는 스태프 다 데리고 오고 여기 올 때는 너희만 오냐. 진짜 희한하다. 두바이 갈 땐 다 끌고 와서 돈 쓰게 하고. 돈 초콜릿으로 90만 원 썼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박명수는 지난달 샤이니 키, 민호와 함께 '할명수' 두바이 여행을 떠났다. 해당 여행은 무려 3부작으로 기획된 대형 프로젝트였으나, 키가 주사이모 논란에 휩싸이며 난감해졌다. 첫 영상에서는 키가 편집되지 않은 채 그대로 나왔으나, 다음 영상에서는 추가 편집 작업을 거쳐 키를 지웠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2. 2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