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넥슨 ‘아주르 프로밀리아’, 코믹월드 메인 스폰서로 참가

이데일리 안유리
원문보기
3월 14~15일 일산 킨텍스 ‘코믹월드’ 참가
게임사 중 첫 메인 스폰서 참여
세계관, 캐릭터 중심의 체험형 부스 구성
휴식 공간·편의 시설 확대…쾌적한 관람 환경 지원
[이데일리 안유리 기자] 넥슨은 만쥬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판타지 월드 RPG ‘아주르 프로밀리아’가 오는 3월 개최되는 ‘코믹월드 330 일산’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코믹월드 330 일산’은 국내 최대 규모의 만화·애니메이션 동인 행사로, ‘아주르 프로밀리아’는 오는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게임사 최초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메인 스폰서십은 서브컬처를 함께 만들어가는 창작자와 관람객을 지원하는 ‘서브컬처 서포터’로서의 취지를 담고 있으며, 관람객 편의 강화를 목적으로 전시 공간을 확대하고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을 마련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행사 현장에는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체험형 부스를 구성해 관람객의 동선과 체험 과정이 콘텐츠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련할 예정이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국내 서브컬처 팬들의 최대 축제인 ‘코믹월드 330 일산’에 ‘아주르 프로밀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용자분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행사를 즐기고 ‘아주르 프로밀리아’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온전히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주르 프로밀리아’는 ‘벽람항로’의 개발사 만쥬게임즈가 PC·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판타지 월드 RPG로, 판타지 대륙을 탐험하며 신비한 생물 ‘키보’와 유대를 쌓고 모험과 전투, 건설 등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주르 프로밀리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2. 2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