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권상우♥’ 손태영, 美 이민 이유 밝혔다 “子 특혜 논란 후 떠나야겠다 결심”

스포츠조선 이게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배우 손태영이 자녀와 미국으로 떠나게 된 이유를 밝혔다.

8일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채널에는 '150억과 맞바꾼 찐사랑 권상우♥손태영, 홍진경한테만 최초공개! (비밀여행 단독입수)'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홍진경은 손태영에게 시상식 특혜 논란 이후 미국으로 이민을 간 것이냐고 물었다. 지난 2018년, 손태영은 한 가요 시상식에서 아들과 조카를 관객석이 아닌 가수 석에 앉혀 특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손태영은 "아이들은 대기실에서 게임을 하고 있었고 난 (시상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비어있는 자리에 잠깐 앉아도 된다고 해서 앉은 거다. 근데 다음날 내 이름이 실검에 오르고 난리가 났다"라고 떠올렸다. 권상우도 "특권처럼 나온 거다. 근데 아들 룩희는 당시 어린 나이였고 가수에 대해 잘 모르고 아는 사람도 없었다"라고 말했다.



손태영은 "그때 '나는 여기와 맞지 않는구나, 떠나야겠다'라고 생각했고, 그때가 (미국으로 떠나는) 계기가 됐다"라고 말했고 홍진경은 "애들까지 욕먹는 상황이니까"라며 공감했다.

손태영은 "어쨌든 나 때문에 욕을 먹는 거니까 사과를 했고, 남편이 미국행을 서둘러 떠나게 됐다. 혼자 있는 것과 남편이 있는 건 다르더라"라며 울컥했다.

한편 권상우와 손태영은 2008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손태영은 2019년부터 두 자녀의 교육을 위해 미국에서 거주 중이며, 권상우는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