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설엔 칭다오, 6월엔 이탈리아"…노랑풍선, 상반기 ‘여행 공략’ 기획전 진행

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원문보기

1~6월 연휴별 맞춤 여행지 추천… 3월엔 '안중근 역사 탐방‘

5월 대만 '3무' 상품·6월 장거리 등 시기별 최적 일정 제안



중국 칭다오 5.4광장(노랑풍선 제공)

중국 칭다오 5.4광장(노랑풍선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노랑풍선(104620)은 2026년 상반기 공휴일과 연휴를 활용해 떠날 수 있는 '2026 놓치면 아쉬운 여행 타이밍'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이달 설날 연휴를 시작으로 3월 삼일절, 5월 근로자의 날, 6월 현충일 등 상반기 주요 연휴 기간에 맞춰 기획했다. 각 시기의 특성과 휴일 길이를 고려해 최적의 여행지를 제안한다.

우선 1월 설 연휴 기간에는 짧은 일정으로도 다녀올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를 추천한다. 대표 상품인 '칭다오 3일'은 월드체인 특급호텔 숙박과 야경 감상, 양꼬치 무제한 식사를 포함해 여유로운 휴식과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삼일절이 있는 2~3월에는 역사적 의미를 담은 상품을 선보인다. '대련 3일' 상품은 안중근 의사의 독립운동 발자취가 남은 여순(뤼순) 지역 방문 일정을 포함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숙박하며 역사 탐방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부처님오신날 등 연휴가 많은 5월에는 여행의 본질에 집중한 상품을 내세웠다. '대만·단수이 4일' 상품은 쇼핑·팁·옵션을 없앤 '3무'(無) 정책을 적용해 피로도를 낮추고 현지 미식 콘텐츠를 강화했다.

현충일이 포함된 6월에는 장거리 여행을 제안한다. '이탈리아 일주 9일' 상품은 국적기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파스타, 티본 스테이크 등 10가지 특식을 제공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2. 2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3. 3김상식 매직 아시안컵
    김상식 매직 아시안컵
  4. 4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