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송지아, 父 송종국 양육비 미지급 사태 속…"후원 감사" 기분 좋은 새해

OSEN
원문보기
박연수 SNS

박연수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2026년을 기분 좋게 시작했다.

8일 박연수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2026년 시작부터 너무 감사합니다. 효율성 좋은 전기차를 후원해주셨어요. 화재 위험에서 안전한 배터리라 더욱 믿음이 가고, 외부 디자인은 실제로 보면 더욱 고급스럽고 실내 또한 너무 넓어서 장거리 운전에 피로도가 높은 저희에게 딱이예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전기차 후원을 받고 사인을 하는 송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박연수는 “3년 동안 15만 km 넘게 돌아다니며 연비 때문에 속상했는데 모든 고민이 싹 해결되었어요. 잘 타고 2026년 시합 잘할게요”라고 전했다.

어릴 때부터 프로 골퍼를 꿈꾸며 운동에 열중한 끝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정회원 자격을 얻은 송지아는 전기차 후원을 받으며 기분 좋게 2026년을 시작했다. 특히 송지아가 이뤄낸 성과는 엄마 박연수와 아빠 송종국이 양육비 갈등을 빚고 있는 과정에서 이뤄냈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송종국과 박연수는 2006년 결혼했지만 2015년 이혼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2. 2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