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연락두절"..주사이모 압수수색 중, 남편A씨 입 열었다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방송인 박나래 등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한 혐의를 받는 이른바 ‘주사 이모’ 사건과 관련해, 해당 인물의 남편 A씨가 박나래의 전 매니저와 연락을 주고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이 과정에서 A씨가 “박나래와는 연락이 닿지 않는다”고 전해졌다.

8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박나래의 전 매니저는 박나래와 ‘주사 이모’ 사이의 약물 대리 처방 및 전달 과정에 A씨가 관여했을 가능성을 제기했다. 특히 A씨가 약물을 직접 전달하는 역할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 전 매니저는 이를 부인하지 않는 취지의 설명을 내놓은 것으로 알려졌떤 상황.

'주사 이모’는 박나래를 비롯해 키, 유튜버 입짧은햇님 등에게 불법 의료 시술을 한 혐의로 경찰에 고발된 인물로. 현재 관련 수사가 진행 중이며, 지난달에는 해당 인물의 거주지에 대한 압수수색도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전 매니저는 주사이모 남편인 A씨와 관련 “A씨와 방송국 대기실이나 박나래의 자택 등에서 중간 전달 형태로 만났다”며 “횟수는 5~7번 정도였고, 상암이나 파주 쪽 집에서 주로 만났다”고 밝혔다.

논란이 불거진 이후 A씨는 박나래의 전 매니저에게 여러 차례 연락을 시도한 것으로 전해진다. 문자 메시지를 통해 “통화 가능할까요?”, “속 시원하게 이야기라도 듣고 싶다. 만나서 이야기하고 싶다”며 만남을 요청했다는 설명이다.

실제 만남은 성사되지 않았지만, 전 매니저는 통화 과정에서 A씨가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느냐”, “매니저에게 잘못한 게 있는 건 아니지 않느냐”고 말하며, 특히 “박나래와는 이틀 전부터 연락이 전혀 되지 않는다. 전화도 받지 않는다”고 토로했다고 전했다. 사건 이후 박나래와의 연락이 완전히 끊긴 상황이라는 점을 반복적으로 강조했다는 상황이 눈길을 끌고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2. 2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김상식호 아시안컵 8강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