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성시자원봉사센터·KC그룹, 겨울방학 결식 아동 지원 나서

국제뉴스
원문보기
[엄태수 기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5일 KC그룹과 함께 ‘KC 드림나래 카드’ 전달식을 열고 겨울방학 중 결식이 우려되는 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사진/안성시자원봉사센터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5일 KC그룹과 함께 ‘KC 드림나래 카드’ 전달식을 열고 겨울방학 중 결식이 우려되는 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사진/안성시자원봉사센터


(안성=국제뉴스) 엄태수 기자 = 경기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5일 KC그룹과 함께 'KC 드림나래 카드' 전달식을 열고 겨울방학 기간 중 결식이 우려되는 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과 케이씨텍 양호근 대표이사가 참석해 사업의 의미를 공유했다.

'KC 드림나래 카드' 사업은 방학 중 급식 공백으로 식사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이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케이씨를 비롯해 ㈜케이씨텍, ㈜케이씨이노베이션, ㈜케이씨이앤씨, ㈜케이씨인더스트리얼, ㈜케이씨파스텍 등 KC그룹 관계사 6곳이 참여해 기금을 조성했으며, 해당 카드는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지원은 2021년 겨울방학을 시작으로 2025년 겨울방학까지 이어져 온 'KC 드림나래 카드' 사업의 9회차로, 지속적인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지역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한 KC그룹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방학 중 급식 공백 해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책임 있게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양호근 케이씨텍 대표이사는 KC 드림나래 카드가 아이들의 꿈에 작은 힘이 되길 바라며, KC그룹은 앞으로도 지역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기업과의 협력사업을 확대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발굴하고, 맞춤형 지원과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아동과 가정이 소외되지 않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전남 행정통합
    광주전남 행정통합
  2. 2박은영 둘째 딸 출산
    박은영 둘째 딸 출산
  3. 3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4강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4강
  4. 4이재명 광주전남 통합
    이재명 광주전남 통합
  5. 5그린란드 나토 유지
    그린란드 나토 유지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