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상습범이야"...주차장 3칸 점령 'BMW 빌런'에 분노 폭발

머니투데이 채태병기자
원문보기
상습적으로 아파트 주차장 2~3칸을 차지하는 'BMW 주차 빌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상습적으로 아파트 주차장 2~3칸을 차지하는 'BMW 주차 빌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상습적으로 아파트 주차장 2~3칸을 차지하는 'BMW 주차 빌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한 차주의 민폐 행동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A씨 글이 공유됐다.

A씨는 주차장 자리 3칸을 대각선으로 가로질러 점령한 BMW 차량의 사진을 첨부한 뒤 "늦은 저녁 퇴근하고 왔더니 주차할 곳이 없었는데, 이런 식으로 주차한 차까지 있더라"고 토로했다.

A씨는 "문제의 차주는 이전에도 주차 자리 2칸을 차지한 적이 있다"며 "이번엔 3칸을 막아놨는데 운전자를 마주치면 진짜 싸울 것 같다"고 분노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도 분노의 댓글을 남겼다. 이들은 "기본적인 주차 예절이 없는 사람", "몰상식한 입주민의 표본이다", "BMW 못 나오게 앞뒤를 막아버려야 한다" 등 날선 반응을 보였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영공 침범
    무인기 영공 침범
  2. 2이민성호 레바논 대역전승
    이민성호 레바논 대역전승
  3. 3이란 시위 레드라인
    이란 시위 레드라인
  4. 4신봉선 양상국 관계
    신봉선 양상국 관계
  5. 5송승환 시각장애
    송승환 시각장애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