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잠입 액션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 한국어 지원

게임메카
원문보기
▲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사이어나이드 게임즈)

▲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사이어나이드 게임즈)




H2 인터렉티브는 사이어나이드 게임즈(Cyanide Games)에서 개발한 잠입 액션게임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Styx: Blades of Greed)’ PC 및 PS5 한국어판을 2월 19일 정식 출시한다.;

은신의 달인인 고블린 스틱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엘프와 인간 그리고 오크 간의 대전쟁 발발 직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위험한 자원인 쿼츠(Quartz)를 손에 넣기 위해 비행선에 올라 동료들과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용자는 이번 작품에서 직접 조직을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며 여정을 헤쳐 나가게 된다. 기존 시리즈의 익숙한 인물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들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은 기존 시리즈에서 검증된 시스템을 발전시키는 동시에 이용자의 자유도와 창의성을 핵심 요소로 삼았다. 광활한 환경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새로운 도구와 능력을 습득하고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매번 색다른 방식의 진행이 가능하다.


▲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나콘 공식 유튜브 채널)


잠입 작전의 성공을 위해 이용자는 작전 지역 환경에 맞춰 무기와 물약을 직접 제작해야 한다. 스틱스가 보유한 정신 지배, 시간 왜곡, 복제, 투명화 등 특수 능력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특유의 유머 감각을 통해 적을 조롱하는 플레이도 지원한다. 단검을 이용한 정면 돌파나 치밀한 잠입 중 성향에 맞는 방식을 선택해 게임을 풀어나가게 된다.

게임 내에는 인간 세계의 경계와 푸른 오크 마을 그리고 폐허가 된 엘프의 수도까지 총 세 개의 오픈 월드가 존재한다. 이용자는 글라이더와 그래플링 훅을 활용해 높은 지대로 도약하거나 손톱으로 벽을 타고 오르는 등이 가능하다. 모험을 통해 새로운 도구를 획득할수록 탐험 가능한 구역이 점차 확장되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는 2월 19일 PS5, Xbox 시리즈 X/S, PC로 출시된다.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공천헌금 의혹
    김경 공천헌금 의혹
  2. 2손흥민 양민혁
    손흥민 양민혁
  3. 3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4강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4강
  4. 4KBO 신인 오리엔테이션 이대호
    KBO 신인 오리엔테이션 이대호
  5. 5경제성장률 2% 목표
    경제성장률 2% 목표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