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지환·박혜민, 데뷔 후 첫 올스타전 출전…정지석·고예림은 부상 하차 [공식발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남자프로배구 OK저축은행 차지환, 여자프로배구 정관장 박혜민이 프로 데뷔 후 처음으로 올스타 무대를 밟는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25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개최하는 진에어 2025-2026 V-리그 올스타전에 부상으로 나설 수 없는 대한항공 정지석, 페퍼저축은행 고예림에 대한 대체선수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두 명의 대체선수는 팀 밸런스와 포지션 등을 고려해 지난 6일 전문위원회 회의를 통해 선정됐다.

먼저, V-스타로 이번 올스타에 나설 예정이었던 정지석은 발목 부상으로 하차, 대체 선수로 차지환이 선발됐다. 여자부에서는 K-스타 소속이었던 고예림이 손가락 부상을 당해 올스타전에 출전할 수 없게 됐고, 박혜민이 올스타전에 함께하게 됐다. 공교롭게도 2017-2018시즌 V-리그 무대에 입성한 차지환과 2018-2019시즌 프로에 입단한 박혜민 모두 V-리그 첫 올스타 무대를 누비게 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김종민 한국도로공사 감독과 V-스타를 이끌 예정이었던 레오나르도 카르발류 감독의 대체 감독은 하현용 KB손해보험 감독대행으로 대체된다.

한편 이번 올스타 선수는 팬 투표 70%, 선수단(감독·수석코치·주장) 투표 15%, 미디어(기자·방송중계사) 투표 15%의 비율로 28명이 선발되며, 전문위원회 추천 12명을 더해 총 40명의 선수가 선정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결승
  2. 2김상식호 아시안컵 2연승
    김상식호 아시안컵 2연승
  3. 3모범택시3 전소니 의문사
    모범택시3 전소니 의문사
  4. 4빅리거 대표팀 합류
    빅리거 대표팀 합류
  5. 5안세영 천위페이 기권승
    안세영 천위페이 기권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