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완도서 작업 중 바다 빠진 80대, 순찰하던 경찰이 살렸다

뉴스1 박지현 기자
원문보기
지난 7일 오전 11시 25분쯤 완도군 금일도 폐부잔교 인근에서 80대 여성 A 씨가 작업 중 바다로 추락해 완도경찰이 구조하고 있다.(완도경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 7일 오전 11시 25분쯤 완도군 금일도 폐부잔교 인근에서 80대 여성 A 씨가 작업 중 바다로 추락해 완도경찰이 구조하고 있다.(완도경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완도=뉴스1) 박지현 기자 =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작업하던 바다에 빠진 80대 여성이 순찰 중이던 경찰관에게 구조됐다.

8일 완도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11시 25분쯤 완도군 금일도 폐부잔교 인근에서 작업 중이던 A 씨가 바다로 추락했다.

A 씨는 가드레일 안쪽에서 작업하던 중 중심을 잃고 바다에 빠졌다. A 씨는 해상에 설치된 폐부잔교를 붙잡고 가까스로 버티고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마침 인근을 순찰 중이던 완도경찰서 금일파출소 소속 김신웅 경감과 동료는 A 씨 모습이 갑자기 사라진 사실을 인지했다.

김 경감은 곧바로 A 씨가 서 있던 위치로 순찰차를 몰고 가 주변을 수색, 물에 빠진 A 씨를 발견하고 구조했다.

A 씨는 병원으로 이송됐고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A 씨 아들은 "어머니를 구해줘 정말 감사하다"며 김 경감과 동료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war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
완도서 작업 중 바다 빠진 80대, 순찰하던 경찰이 살렸다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