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KLPGA 전예성 순천향서울병원에 ‘사랑의 버디기금’

헤럴드경제 조용직
원문보기
지난 1월 6일 진행된 사랑의 버디기금 전달식에서 전예성(좌측) 프로가 서유성 순천향대 특임중앙의료원장(우측)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1월 6일 진행된 사랑의 버디기금 전달식에서 전예성(좌측) 프로가 서유성 순천향대 특임중앙의료원장(우측)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 KLPGA 투어 7년차 전예성(25·삼천리)이 지난 6일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을 찾아 1445만 원을 기부했다고 소속사가 8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액수는 2025 시즌 버디 수를 기준으로 책정한 것이다. 지난 2024 시즌 때도 같은 기준으로 1224만원을 기부했다. 그는2021년 에버콜라겐 퀸즈 크라운 우승 당시 상금 일부를 중증장애인 근로자에게 기부하기도 했다.

이번 기부에는 전예성을 비롯해 팬클럽 ‘세젤예성’과 ㈜제네시스엔지니어링, ㈜엔젠바이오, 오하자산운용 등이 동참했다.

오는 16일 미국으로 6주간 전지훈련을 떠난다는 전예성은 “이번 기부가 중증소아 환아들과 그 가족분들께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성진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은 “전예성 선수의 진심 어린 나눔과 선한 영향력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라며 “기부해 준 소중한 기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의료취약계층 중증소아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투명하고 의미 있게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3. 3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