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프로미스나인, 성원에 힘입어 'NOW TOMORROW' 앙코르 공연 확정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지현 기자]
사진: 어센드

사진: 어센드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새해에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한다.

소속사 어센드는 지난 7일 공식 SNS에 '2025-26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앙코르 나우 투모로우.'('2025-26 fromis_9 WORLD TOUR ENCORE 'NOW TOMORROW.') 추가 공연 소식을 전하며 티켓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성북구의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타이거 돔)에서 추가 공연을 진행한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30일 오후 7시 30분, 31일 오후 6시, 2월 1일 오후 4시 총 3일 동안 공연을 펼치며 플로버(flover, 팬덤명)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가 공연의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12일 오후 8시 선예매,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로 이어진다. 프로미스나인의 31일, 2월 1일 앙코르 콘서트 티켓이 빠르게 매진을 기록했던 상황. 추가로 오픈되는 공연의 티켓 또한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8월부터 10월까지 서울을 거쳐 미국과 도쿄, 타이베이 등을 방문해 11개 도시에서 '2025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나우 투모로우.'('2025 fromis_9 WORLD TOUR NOW TOMORROW.')를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이후 프로미스나인의 무대를 다시 보고 싶다는 팬들의 반응이 쏟아졌다. 프로미스나인은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에게 응답하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팬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소속사 어센드로 이적 후 미니 6집 '프롬 아월 투엔티스'('From Our 20's'),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프롬 아월 투엔티스'의 타이틀 곡 '라이크 유 배터'('LIKE YOU BETTER')는 멜론 톱 100차트 상위권에 3주 연속 이름을 올렸고, '하얀 그리움'은 멜론 톱 100차트 5위를 기록해 '커리어 하이'와 같은 성적을 거뒀다. 여기에 프로미스나인은 '라이크 유 배터', '하얀 그리움'으로 KBS2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 그룹의 위상을 입증했다.

올해에도 프로미스나인은 앙코르 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행보를 펼칠 전망이다. 프로미스나인이 2026년에는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이목이 쏠린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준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준결승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아시안컵 강상윤 부상
    아시안컵 강상윤 부상
  4. 4한동훈 이호선 고소
    한동훈 이호선 고소
  5. 5그린란드 매입
    그린란드 매입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