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고깃집 딸' 박신혜, 어머니 가게 공개…"효녀 이미지? 엄청 싸운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박신혜가 어머니의 가게에서 인터뷰를 나눴다.

7일 유튜브 유튜브하지영 채널에는 '2026 신년 첫 손님 박신혜! 홍수같은 물이 집안에 가득!!! 박신혜의 신년 태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하지영은 박신혜 어머니가 운영하는 식당을 찾았다. 하지영은 "제가 알기론 (방송에서) 첫 오픈이다"라고 했고, 박신혜도 "방송에 나온 적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박신혜는 양대창을 구울 불판을 코팅, 전문가의 손길로 고기를 구워 하지영을 감탄케 했다.

여러 대화를 나누다 하지영은 어머니 식당에서 방송을 하는 점을 언급, 박신혜의 효녀 이미지에 대해 말했다. 싸우기도 하느냐는 물음에 박신혜는 "엄청 싸운다. 여행가면 꼭 싸운다"며 "결론을 내린 게, '이틀 이상 같이 가지 말자'였다. 같이 모여 있으면 싸우니까"라고 현실 모녀다운 일화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하지영은 화면 밖 박신혜의 어머니에게 홍수가 나 집 안까지 물이 들어오고, 단 위에 탐스러운 홍시가 놓여 있던 태몽이 맞느냐고 물었다. 이에 어머니는 "맞다"고 했고 하지영은 "집안의 기운을 바꾸는 아이라는 뜻"이라고 태몽을 풀이했다.


'큰 복의 흐름 속에서 귀하게 보호받는 아이가 결실처럼 나타난 태몽'이라는 해석에 대해 박신혜는 "실제로 많은 보호를 받으며 활동해 왔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며 가족과 소속사에 감사를 표했다.

또 박신혜는 어머니에게 "내가 건강한 게 엄마에게 제일 큰 행복일 것"이라며 "2026년에는 덜 싸워보자"라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박신혜의 어머니도 "신혜는 따뜻하고 위로할 줄 아는 아이"라며 "감사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덕담했다.

사진=유튜브 유튜브하지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우진 8강 진출
    장우진 8강 진출
  2. 2정관장 현대모비스 승리
    정관장 현대모비스 승리
  3. 3베네수엘라 상황 우려
    베네수엘라 상황 우려
  4. 4박나래 매니저 진실 공방
    박나래 매니저 진실 공방
  5. 5손담비 이사 준비
    손담비 이사 준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