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ADT캡스, 청년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영비저너리' 공개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SK쉴더스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는 청년 소상공인의 고민과 도전을 담아 보안 가치를 확장한 브랜드 캠페인 '영비저너리(Young Visionary)'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비전으로 길을 개척하는 청년 소상공인을 '영비저너리'로 정의하고, 이들의 내일과 꿈을 지키는 보안 파트너로서 ADT캡스의 역할을 조명하는 프로젝트다. 기존 보안 광고의 거리감을 줄이고, 실제 소상공인 이야기를 통해 2030 세대에게 브랜드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시즌1에는 서로 다른 분야의 세 명의 멘토가 참여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가수이자 독립서점 '책방무사' 대표 요조가 등장해 책방 운영 속에서 보안이 갖는 의미와 책과 사람을 잇는 과정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카페 '시엠프레 꼬모 도밍고' 조하린 대표와 반려동물 전문병원 '그레이스 고양이 병원' 나응식 원장이 출연해, 각자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겪는 일상과 함께 매장 특성에 맞춰 활용 중인 보안 서비스 사례를 소개했다. 영상에서는 매장 안전은 물론 운영 동선과 공간 관리 효율까지 고려하는 ADT캡스의 모습을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ADT캡스 공식 유튜브 채널 '캡스TV'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소상공인 여정을 지키는 파트너로서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4강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4강
  3. 3임창우 재계약
    임창우 재계약
  4. 4경제성장전략 지방 지원
    경제성장전략 지방 지원
  5. 5트리플에스 악플러 법적대응
    트리플에스 악플러 법적대응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