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국내 유일 '하얏트 리젠시 호텔' 3월 오픈…파라다이스 "인수 종결"

머니투데이 김온유기자
원문보기
하얏트 리젠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로 리브랜딩될 그랜드 하얏트 인천 웨스트 타워 전경/사진제공=파라다이스

하얏트 리젠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로 리브랜딩될 그랜드 하얏트 인천 웨스트 타워 전경/사진제공=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그룹의 자회사인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기존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두 타워 중 하나인 웨스트타워가 '하얏트 리젠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지난해 9월24일 한진그룹의 자회사인 칼호텔네트워크로부터 그랜드 하얏트 인천 웨스트타워를 210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내부 수선과 환경 개선 공사를 거쳐 오는 3월 개장 예정이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대지면적 4840평(1만6000여㎡)에 501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인수로 파라다이스시티는 기존 메인 호텔과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를 합친 769실에 더해 총 1270실에 달하는 대규모 객실을 보유하게 됐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와 도보 3분 거리에 붙어 있어 두 건물을 연결하는 브리지 설치도 검토되고 있다.

기존 이스트 타워는 칼호텔네트워크에서 그랜드 하얏트 인천 브랜드로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서 두 개의 하얏트 호텔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는 것이다.

이번 개관은 '하얏트 리젠시' 브랜드가 대한민국에 다시 진출하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전 세계 45개국에서 230여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하얏트 리젠시는 비즈니스와 레저를 아우르며 차별화된 투숙 경험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호텔 브랜드다.

하얏트는 현재 전 세계 82개국에서 145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하얏트의 글로벌 충성 고객 기반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는 파라다이스그룹의 해외 고객 유치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영종도 지역의 국제 컨퍼런스와 각종 행사수요가 확대될 전망이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 관계자는 "'이번 인수를 계기로 한국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온유 기자 ony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2. 2전북 모따 임대
    전북 모따 임대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트럼프 반란표
    트럼프 반란표
  5. 5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4강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4강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