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엄마 아들인건 치욕" 오열한 임형주, 황급히 입장 표명했다

MHN스포츠 민서영
원문보기


[MHN 민서영 기자]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어머니 관련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7일 임형주는 자신의 계정에 "아침부터 지인들에게 연락이 계속 오고 있다. 걱정해주시는 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그는 "아직 첫 방송을 보지도 않으시고 기사 제목으로만 평가하시는 건 무리가 있는 것 같다. 방송을 보시게 된다면 센 단어는 제가 철없을 적의 과거형이다. 그리고 리얼리티 예능을 현재 시점의 다큐로 봐주시지 않으셨으면 한다. 부디 첫 방송을 보시고 평가 부탁드린다"라고 설명과 함께 호소문을 올렸다.

이날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 측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임형주 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임형주는 한국 음악가 최초 세계 4대 메이저 음반사와의 계약 체결, 남성 성악가 최연소 카네기홀 입성, 2015년 최연소 미국 오바마 대통령상 수상, 대한민국 대통령 표창 등 수많은 기록을 세웠음에도 어머니에게 인정받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임형주는 "죽도록 미워한 적도 있었고 안티처럼 싫어한 적도 있었다"라면서 "임형주 엄마인 게 자랑스럽지 않은 거냐"고 서운함을 표출했다. 이와 함께 "엄마가 엄마인 게 죽을 만큼 싫다. 엄마 같은 여자 밑에서 아들로 태어난 게 치욕스럽다. 대체 나는 무엇을 위해 이렇게 삻아왔나"라고 말하며 오열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형주 모자가 출연하는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는 오는 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임형주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
    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
  2. 2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3. 3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4. 4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5. 5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