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9기 옥순, 두 연하男 두고 갈팡질팡…"머리는 광수vs마음은 영수" (나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29기 옥순이 광수와 영수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마음을 고백했다.

7일 방송된 SBS Plus·ENA '나는 SOLO'(이하 '나솔')에서는 광수의 '영수 견제' 발언이 신경 쓰이는 옥순의 고민 상담 시간이 펼쳐졌다.



광수의 압박 질문에 당혹스러움을 느낀 옥순의 기분을 알아챈 영자는 "광수 님이 심각한 얘기 했냐"며 질문을 건넸고, 옥순은 "편지를 주고 갔다"고 털어놓았다.

영자는 "제가 아까 광수 님이랑 랜덤 데이트를 했는데, 광수 님이 '여자들이 영수 님을 왜 좋아하는 거냐'는 질문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여자 MC 송해나는 "영수의 매력이 여성들 사이에서는 보인다"고 밝혔고, 남자 MC 데프콘은 "제 주변 남자분들도 영수가 왜 인기가 있냐고 반문하는 친구가 있다"며 반대되는 반응을 보였다.



옥순은 "방금 광수가 나에게도 그렇게 물어봤다. 근데 나는 이게 조금 불편한 부분 중 하나였다"고 솔직함을 전하며 "이상형에 부합한 자기가 아닌 영수에게 끌린 이유를 물어봤는데, 제가 그런 식의 대화를 안 좋아한다. 남을 비교하고 비하하는 대화가 싫다"고 토로했다.


옥순은 "그렇지만 그와는 별개로 저를 배려해 준 광수의 모습이 있으니까 흔들린다"고 털어놓았고, 영자는 "머리로는 광수인데 마음은 영수인 거냐"며 옥순의 마음을 단번에 캐치했다.

사진= SBS Plus·ENA '나는 SOLO'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