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김병수 감독 "무조건 승격하겠다"...폭풍 영입→스쿼드 확 바뀐 대구, 태국 후아힌으로 동계 전지훈련 출발!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대구FC가 6일(화) 태국 후아힌으로 출국하며 본격적인 2026시즌 담금질에 나섰다.

대구FC가 6일(화) 태국 후아힌으로 출국하며 2026시즌을 대비한 본격적인 동계 전지훈련에 돌입한다. 이번 전지훈련은 1월 6일(화)부터 1월 30일(금)까지 태국 후아힌에서 실시되며, 선수단은 체력 강화와 전술 완성도 향상에 중점을 두고 시즌 준비의 기초를 다질 예정이다. 따뜻한 기후와 안정적인 훈련 환경을 갖춘 태국 후아힌은 선수들이 훈련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평가받고 있다.

1차 전지훈련 기간 동안 대구FC는 체력 훈련과 전술 훈련을 병행하며 팀의 기본 틀을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 이를 통해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팀 전술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완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어서 선수단은 2월 3일(화)부터 2월 20일(금)까지 경상남도 남해에서 2차 국내 전지훈련을 진행한다. 2차 전지훈련에서는 조직력 강화와 실전 감각 향상에 초점을 맞춰 연습경기 및 실전 위주의 훈련을 통해 시즌 개막을 대비할 예정이다.

김병수 감독은 "우리는 승격이라는 명확한 목표가 있다. 반드시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이번 동계 전지훈련부터 철저히 준비하겠다." 며 시즌을 앞둔 각오를 밝혔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