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손종원 셰프, '16살 차' 미모의 재벌 4세와 투샷…"멜로 눈빛"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대림그룹 이준용 명예회장의 손녀이자 인플루언서 이주영이 셰프 손종원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대림그룹 이준용 명예회장의 손녀이자 인플루언서 이주영이 셰프 손종원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대림그룹 이준용 명예회장의 손녀이자 인플루언서 이주영(25)이 손종원(41) 셰프와 친분을 드러냈다.

7일 이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회 안 볼래요…이타닉(가든)이 제일 맛있단 말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주영은 화려한 패턴과 자수가 돋보이는 드레스 차림으로 손종원 셰프의 레스토랑을 찾은 모습이다. 이주영 옆에 선 손종원은 이주영을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이와 함께 이주영은 배우 이민정, 방송인 안현모와 함께 손종원 셰프의 다른 레스토랑까지 방문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에 손종원은 초록 하트 이모티콘과 감사함을 표시하는 손 모양을 게재했다.

(왼쪽부터) 방송인 안현모, 인플루언서 이주영, 배우 이민정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방송인 안현모, 인플루언서 이주영, 배우 이민정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종원 멜로 눈빛 설렌다" "둘이 친분이 있었구나" "15살 차이긴 한데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게시물에서 이주영이 보지 않겠다고 작성한 프로그램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로 추측된다. 손종원은 해당 프로그램에 백수저로 출연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이주영은 대림그룹 이준용 명예회장의 손녀이자 이해창 컴텍 대표 딸이다. 이주영은 신세계 그룹 손녀인 혼성그룹 올데이프로젝트 멤버 애니(본명 문서윤), 빅뱅 지드래곤과도 친분을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2. 2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3. 3김상식 매직 아시안컵
    김상식 매직 아시안컵
  4. 4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