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오피셜]'맹활약 임대생' 김동민, 적토마 군단 합류! 김포FC, 완전 영입 성공..."더 좋은 성적 거두겠다"

스포츠조선 박찬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김포FC(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가 수비진 보강에 성공했다.

김포는 7일 '김동민을 완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김동민은 지난 시즌 후반기에 임대 신분으로 팀에 합류해 18경기에 출전하며 베테랑의 면모를 과시했다.

부평동중-금호고-인천대 출신의 김동민은 2014년 추계 연맹전 준우승, 2016년 U리그 2권역 우승 등에 일조했다. 이후 2017년 인천 유나이티드에 입단해 군복무 기간을 제외하고 원클럽맨으로 활약했다. K리그 올스타에도 이름을 올렸다.

윤정환 감독 부임 후 주전 자리에서 밀린 김동민은 김포로 임대돼 맹활약을 펼쳤고, 이 모습을 지켜본 김포는 완전 영입에 성공했다. 기복 없이 꾸준한 활약을 펼친 김동민의 K리그 통산 기록은 143경기 2골-2도움.

1m80-77kg의 건장한 체격을 지닌 김동민은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적극성과 투지가 돋보이는 파이터형 수비수다. 짜임새 있고 끈끈한 수비를 펼치는 김포에 큰 힘이 될 전망이다.

김동민은 "지난 여름에 김포에 합류해 팬 여러분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쉬웠던 것들을 보강하고 2026시즌에는 더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권상우 손태영 혼전임신
  2. 2로저스 대표 소환
    로저스 대표 소환
  3. 3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트럼프 국제질서 해체
  4. 4장우진 르브렁 제압
    장우진 르브렁 제압
  5. 5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