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부매일 언론사 이미지

[충북도민회 신년교례회] 송인헌 괴산군수 "출향인사 소통·협력 추진"

중부매일
원문보기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이번 최우수자치단체 표창은 괴산군이 추진해 온 군정의 방향과 성과를 높이 평가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고향을 사랑하는 충북도민회중앙회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도 군민 삶에 실질적인 힘이 되는 행정으로 보답하겠습니다."-송인헌 괴산군수.

괴산군이 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충북도민회중앙회 신년교례회에서 '최우수자치단체' 상을 받았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충북도민회중앙회는 출향 도민의 힘을 모아 충북 발전을 함께 이끄는 든든한 동반자"라며 "괴산군도 계속해서 출향 인사들과의 소통을 더욱 촘촘히 하겠다."고 강조한다.

이를 위해 송 군수는 "괴산의 축제·관광·스포츠·농특산물 브랜드를 함께 알리고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산, 청년·인재 유치,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연결되는 협력 체계를 강화해 '고향과 출향이 함께 성장하는 모델'을 만들겠다."며 "괴산군은 올해 군민이 일상에서 변화를 체감하도록 '도시경쟁력 강화'와 '생활밀착 정책'을 더욱 속도감 있게 추진할 계획"이라고 피력했다.

또한 "앞으로도 충북도민회중앙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함께 전진해 더 큰 화합을 이룬다'는 마음으로 괴산의 변화와 성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한다.

중부매일·충북도민회 공동주최 신년교례회괴산군 '최우수자치단체상' 수상 인터뷰 충북도민회,신년교례회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북미대화
    트럼프 북미대화
  2. 2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3. 3시내버스 안전사고
    시내버스 안전사고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중부매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