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기안84, 작년에 못 만난 '네팔 동생' 타망 韓 초대했다…"일주일간 계획은" (인생84)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네팔 동생 타망과 한국에서 만났다.

7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에는 '타망과 함께'라는 짧은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번 영상에는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기안84와 만났던 네팔 셰르파 소년 타망이 두 번째로 한국에 방문한 일상이 담겼다.



앞서 지난해 여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측은 타망과 라이를 한국으로 초대한 바 있다.

한편 기안84는 '태계일주4'에서 입었던 것과 같은 옷을 입고 타망을 만나기 위해 길을 떠나면서 지난해 시간이 안돼 만나지 못했던 것의 아쉬움을 드러냈다.

기안84는 "이번에는 제가 한국으로 불렀다. 일단 제 계획은 타망이 일주일 있는 동안에 한국어 공부를 할 수 있게 해놓고, 이틀 정도 시간을 함께 보내려고 한다"고 밝혔다.




드디어 만난 두 사람. 타망은 여기저기 일을 하다가 일주일 전부터 한국어 공부를 시작했다고 털어놨고, 기안84는 네팔에 있는 한국 식당에서 일하고 있는 근황을 궁금해했다.

또 다른 친구 라이의 근황을 물으며 기안84가 "라이가 한국에 못 와서 아쉬워하지 않냐"고 말하자 타망은 "그런 건 없었다. 기안 형님 보고 싶다고 전해달라고 했다"는 말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제주 한라산을 가고 싶다고 밝힌 타망에게 기안84는 "너는 맨날 산을 가는데 무슨 산을 또 가니?"라며 현실 형제 같은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인생84'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2. 2트럼프 연준 흔들기
    트럼프 연준 흔들기
  3. 3백악관 이란 외교
    백악관 이란 외교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