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K뷰티 홍보대사로 나선 김혜경 여사 “李대통령 퇴근하면 함께 ‘1일 1팩’”

조선비즈 이종현 기자
원문보기
김혜경 여사가 7일 중국 상하이 푸싱아트센터에서 열린 K-뷰티행사에서 참석자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뉴스1

김혜경 여사가 7일 중국 상하이 푸싱아트센터에서 열린 K-뷰티행사에서 참석자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뉴스1



이재명 대통령과 함께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가 중국에서 ‘K뷰티’ 홍보대사로 나섰다.

김 여사는 7일 상하이 푸싱예술센터에서 열린 ‘K뷰티 글로우 위크’를 찾아 “소비자 요구에 신속하게 반응해서 만든다는 게 K-뷰티의 장점이다. K-뷰티를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K뷰티 글로우 위크는 K뷰티 중소 브랜드 50여개사가 참여한 행사다.

김 여사는 트렌드와 다양성을 K뷰티의 강점으로 꼽았다. 그는 “한국 여성분들은 피부에 따라 화장품에 민감해서 (K뷰티) 제품은 피부타입과 계절에 따라 다양하다”며 “한국에 여행 오신 분들이 한국화장품을 많이 사 가시는데 직접 한국에 오시지 못하더라도 중국에서 이렇게 구매하실 수 있다”고 했다.

김 여사는 로얄제리로 만든 립밤을 직접 발라보면서 “제가 아침마다 꿀물을 이렇게 조금씩 해서 마시는데 이 제품 바르면 건강에도 아주 좋을 것 같다”고 했다. 이외에도 에센스나 헤어 제품 등도 직접 발라보며 여러 제품의 장점을 언급하기도 했다.

김 여사는 중국 인플루언서나 왕훙들과도 소통했다. 한 왕훙의 요청으로 즉석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기도 했다.

김 여사는 “저희 남편인 대통령이 퇴근하면 같이 ‘1일1팩’을 한다. 팩이 진짜 가성비가 좋다”고도 했다.

이종현 기자(iu@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4강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4강
  3. 3임창우 재계약
    임창우 재계약
  4. 4경제성장전략 지방 지원
    경제성장전략 지방 지원
  5. 5트리플에스 악플러 법적대응
    트리플에스 악플러 법적대응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