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대상 배우' 이제훈, 팬들과 20주년 함께 축하한다…2월 28일 팬미팅 개최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제훈이 팬들과 함께 데뷔 20주년을 자축한다.

이제훈은 2월 28일 오후 2시, 7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2026 이제훈 팬미팅-아워 트웬티스 모멘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컴퍼니온은 이제훈의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제훈은 사랑스러운 리본이 달린 슈트를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리본을 단 이제훈의 귀여운 모습이 20주년을 맞아 팬들 앞에 선물처럼 등장한 듯한 기분을 선사했다.

이제훈은 공인 '팬 바보'로 이미 여러 차례 팬미팅을 통해 남다른 팬 사랑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팬미팅은 이제훈이 걸어온 배우의 길을 돌아보는 20주년 팬미팅이라 의미를 더한다.

이제훈은 2006년 데뷔 후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스타덤에 올랐고, 2012년 '건축학개론'으로 풋풋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이미지로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이후 다양한 필모그래피로 독보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모범택시2', '모범택시3', '수사반장 1958'로 3번의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대체불가 배우 입지를 다졌다.

소속사는 "올해는 이제훈의 20주년 팬미팅인 만큼 필모그래피를 돌아보며 뜻깊은 토크를 나누는 자리를 만들어볼 계획이라 기대가 크다. 오랜만에 팬분들께서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제훈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