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왕과 사는 남자' 유지태, 권력자 한명회 변신…스틸 공개

더팩트
원문보기

단종 견제하는 한명회 役
장항준 감독 신작…2월 4일 개봉


배급사 ㈜쇼박스가 영화 '왕과 사는 남자'에서 한명회 역을 맡은 배우 유지태의 스틸을 공개했다. /㈜쇼박스

배급사 ㈜쇼박스가 영화 '왕과 사는 남자'에서 한명회 역을 맡은 배우 유지태의 스틸을 공개했다. /㈜쇼박스


[더팩트 | 문채영 기자] 배우 유지태가 영화 '왕과 사는 남자'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배급사 ㈜쇼박스는 7일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에 출연하는 유지태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당대 최고의 권력자 한명회로 분한 유지태의 묵직한 카리스마가 담겨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왕과 사는 남자'는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국 영화 최초로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다.

공개된 사진 속 한명회는 남다른 풍채와 날카로운 눈빛을 지녔다. 그와 마주하는 것만으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끔 만든다. 그는 조선 왕실의 적장자였던 이홍위(박지훈 분)를 내쫓고 수양대군을 왕좌에 앉힌 일등 공신이다. 막대한 권력을 휘두르는 한명회는 유배지에서 눈빛이 달라진 이홍위의 변화를 감지하고 그를 예의주시한다.

유지태는 장소를 불문하고 이홍위에게 압력을 가하는 한명회를 섬세한 걸음걸이와 시선으로 표현한다. 그는 "분위기만으로 한명회의 권위적인 모습이 전달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자세나 시선 처리를 연구했다"고 말했다. 기존에 많은 작품에서 보여왔던 한명회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 기대된다.

장항준 감독은 "유지태는 작품에 임하는 태도가 굉장히 진지하고 진정성이 있다. 또 다른 한명회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만족감을 보였다.


'왕과 사는 남자'는 설 연휴를 앞둔 2월 4일 개봉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4. 4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5. 5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