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마포구의회, 2026년 신년인사회 개최…구민 삶의 질 향상에 노력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원문보기
백남환 마포구의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과 권영숙 부의장(다섯번째)을 비롯한 마포구의회 의원들이 신년인사회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마포구의회

백남환 마포구의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과 권영숙 부의장(다섯번째)을 비롯한 마포구의회 의원들이 신년인사회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마포구의회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마포구의회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구민의 안녕과 마포의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인사회를 열었다.

마포구의회(의장 백남환)는 지난 6일 마포구의회 1층 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구민의 안녕을 기원하고, 마포의 지속적인 발전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마포구의회 의원 19명 전원과 박강수 마포구청장, 집행부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새해 덕담을 나누며 2026년에도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백남환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제9대 마포구의회가 마무리되는 시점이기도 한 올 한해, 시간이 없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지 못할까 두려워해야 한다”며 “붉은 말이 상징인 병오년에는 힘찬 열정으로 한층 더 도약하는 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포구의회는 새해에도 구민의 목소리를 의정 활동에 충실히 반영하며, 지역 발전과 생활 밀착형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한국금융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