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선영, '슈가' 특별출연…새해 열일 신호탄 가동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김선영 / 사진=강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선영 / 사진=강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김선영이 영화 '슈가' 특별출연 소식을 전하며 연초부터 쉼 없는 활약을 예고했다.

영화 '슈가'는 1형 당뇨병 판정을 받은 어린 아들을 위해 법과 규제의 장벽을 넘어 직접 의료기기를 만들어낸 엄마 미라(최지우 분)의 뜨거운 사랑과 성장을 담은 휴먼 실화 드라마다. 새해 극장가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것을 암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바.

김선영은 극 중 수사관 역으로 변신해 최지우와 호흡할 예정이다. 특유의 카리스마를 통해 극에 깊이를 더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지난해 드라마 '중증외상센터'를 시작으로 '미지의 서울', '첫, 사랑을 위하여'에 연이어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입증한 김선영. '애마', '컨피던스맨 KR'에서는 특별출연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역시 김선영'이라는 찬사를 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김선영은 '자백의 대가'에서도 걸걸한 입담 속 정 많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폭력 전과 4범 왈순 역을 맡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완성했다. 이어 지난 21일 방송된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 여섯 번째 이야기 '김치'의 주인공 박영미 역으로 분해, 절제된 감정 안에 깊은 모성애를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묵직한 여운을 남겼다.

한편, 김선영이 출연하는 영화 '슈가'는 오는 1월 21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4. 4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5. 5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