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검은 드레스 입은 이민정, 하트 포즈 거절…故 안성기 추모

MBN
원문보기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포즈를 취하는 배우 이민정 / 사진=스타투데이 DB


배우 이민정이 '국민배우' 고(故) 배우 안성기를 추모했습니다.

이민정은 어제(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검은색 원피스 차림으로 가슴에 흰 꽃을 단 이민정은 포토월 촬영 중 '하트 포즈' 요청을 받았지만, "오늘은…"이라며 양해를 구했습니다. 그제(5일) 별세한 안성기를 추모하는 마음으로 포즈를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시상식에서 연예인 유튜버 부문 대상을 받은 이민정은 "배우가 아닌 유튜버로서 상을 받아 기분 좋게 한 해를 시작한다"면서도 "배우로서는 저희에게 굉장히 감동을 주고 역사로 남았던 (안성기) 선생님이…(돌아가셨다). 마음이 무겁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떨리는 목소리로 소감을 밝혔습니다.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캡처


이민정은 시상식 일정을 소화한 후 안성기의 빈소를 찾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생님 조문 다녀오는데 이 사진이 갑자기 와서 놀랐다. 정말 따뜻한 멋졌던 선생님. 늘 기억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민정이 고인과 함께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안성기는 그제(5일) 오전 9시 순천향대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받던 중 세상을 떠났습니다. 향년 74세입니다. 2019년부터 혈액암으로 투병 생활을 이어 온 안성기는 지난해 12월 30일 심정지 상태로 응급실에 이송됐습니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습니다.

[김나연 디지털뉴스 기자 kim.nayeon@mbn.co.kr]

#이민정 #배우이민정 #안성기 #안성기별세 #안성기혈액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