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 윤곽... 웨딩 스냅까지?

MHN스포츠 임세빈
원문보기


(MHN 임세빈 기자) '나는 SOLO' 29기에서 결혼 커플이 탄생할까. 나는 솔로 3명의 MC가 "결혼 커플이 나왔다"고 확신을 드러내는 장면이 공개된다.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ENA·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9기 '연상연하 특집' 출연진들이 '슈퍼 데이트'에 돌입한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녀는 데이트 시작부터 "설렌다"고 말하며 수줍은 표정을 짓고, "나중에 아이가 '엄마 아빠는 어떻게 만났어?'라고 물으면 연애했다고 해야 하나, 선 봤다고 해야 하나"라는 질문을 던져 상대 솔로남을 웃게 만든다.

달달한 분위기 속 솔로남은 "지금 여기서 제일 예쁘신 분이랑 얘기하고 있다"며 직진 멘트를 건넨다. 솔로녀 역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잘 보이고 싶어서 더 긴장됐다. 예쁘게 보이고 싶었다"며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결혼 커플, 결정났다"고 말하며 두 사람을 '29기 부부 후보'로 점찍고, 송해나도 "분위기 뭐야"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또 다른 데이트에서는 '웨딩 화보'를 떠올리게 하는 커플이 등장한다. 비슷한 색감의 옷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이 해바라기가 가득한 카페에서 커플룩 분위기를 완성하고, 하트 포즈로 투샷을 남기며 핑크빛 기류를 이어간다. 두 사람은 사진을 확인한 뒤 "웨딩 스냅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내고, 이를 본 데프콘은 "이게 연인 바이브"라며 감탄을 보탠다.

한편, '나는 SOLO'는 지난 12월 31일 방송에서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평균 시청률 3.1%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7%까지 올랐다.

29기 '슈퍼 데이트' 현장과 3MC가 확신한 '결혼 커플'의 정체는 7일 오후 10시 30분 ENA·SBS Plus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NA, SBS Plu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