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투어스, 자체 예능 '투어스: 클럽' 통해 폭발적인 예능감 발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보이그룹 투어스(TWS)가 자체 예능 콘텐츠 '투어스: 클럽' 44화를 통해 색다른 예능감을 발산하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앙탈 챌린지’ 인기 속 투어스, 오피스 예능서 유쾌한 케미 선보여 (출처=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앙탈 챌린지’ 인기 속 투어스, 오피스 예능서 유쾌한 케미 선보여 (출처=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6일 투어스 공식 유튜브와 위버스 채널에 공개된 이번 화에서는 멤버들이 가상의 TF팀 '사이 컴퍼니' 면접에 도전하는 에피소드가 전개됐다. 면접관으로 나선 경민 부장과 평사원으로 분한 멤버들 간의 유쾌한 '대환장' 케미가 큰 웃음을 선사했다.

신유는 스쾃으로 근력을 입증했고, 한진은 중국어 능력을 뽐내 글로벌 인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지훈은 수준급 댄스 브레이크를, 영재는 온몸을 활용한 절실한 어필을, 도훈은 애교로 경민 부장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했다.

경민 부장은 면접관답게 초반엔 호통을 치며 위엄을 보였지만, 이내 '막내미'를 드러내며 멤버들에게 휘둘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부장님 바보' 쪽지에 상처받는 감정 연기, 도훈의 대형 실수에도 당황하는 모습 등 반전 매력이 돋보였다.

'투어스: 클럽'은 무대 밖 투어스의 인간적인 매력을 담은 예능 콘텐츠로, 여섯 멤버의 장난기 넘치는 케미와 편안한 분위기의 연출이 특징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와 위버스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투어스는 '앙탈 챌린지'로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삽입곡 '오버드라이브'는 틱톡 뮤직차트 상위권을 차지했고, 각종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을 기록 중이다. 숏폼 플랫폼에는 관련 영상이 32만 건 이상 업로드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2. 2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3. 3이혜훈 인사청문회
    이혜훈 인사청문회
  4. 4민희진 용산 아파트 가압류
    민희진 용산 아파트 가압류
  5. 5김혜경 여사 한일 문화 교류
    김혜경 여사 한일 문화 교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