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지원, 블랙 미니 원피스로 완성한 섹시 핫걸 변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하지원이 섹시한 핫걸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당일배송 우리집'에서는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 가비가 승마장에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원, 당일배송 우리집서 파격 스타일링으로 눈길 (출처=JTBC ‘당일배송 우리집’)

하지원, 당일배송 우리집서 파격 스타일링으로 눈길 (출처=JTBC ‘당일배송 우리집’)


이날 멤버들은 가비가 주도한 '언니들 핫걸 옷 입히기 챌린지'에 도전했다. 가비는 본인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멤버들에게 핫걸 룩을 입히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장영란은 복고풍 청청 패션을 선보이며 크롭 재킷으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했다. 이어 하지원은 블랙 미니 원피스와 킬힐 롱부츠를 착용하고 등장해 현장을 압도했다. 특히 등이 드러나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영란은 "너무 예쁘다. 그거, 네 옷이다"라고 감탄했고, 김성령은 "20대 초반 같다"며 극찬했다.

마지막으로 김성령은 시크한 블랙 룩으로 런웨이를 장악하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멤버들은 기립 박수로 화답했고, 장영란은 "언니가 하이라이트다"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스타일링을 맡은 가비는 "스타일리스트 할 맛 난다"고 만족해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스 쿠팡 출국
    로저스 쿠팡 출국
  2. 2한일 협력
    한일 협력
  3. 3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4. 4김선호 고윤정 만남
    김선호 고윤정 만남
  5. 5롱샷 박재범 아이돌
    롱샷 박재범 아이돌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